생활지혜

결국, 선하게 사는것이 답이라는 것을 아는 성도들이 지혜롭다.

가스펠 가디언엔젤(Gee프렌드) 2025. 1. 24. 21:27
반응형

시편 94장 15절 말씀은, 사자성어 '사필귀정'을 직설적으로 설명해주고 있다. 그야말로 동서고금의 진리인 것이다.

 

즉, 동양의 사필귀정이든 서양의 시편 94장 15이든 모든 것은 정의로 돌아가게 되어있다는 동서고금의 진리...

 

악랄한 범죄자들이 어떻게 몰락하고 망해가는지.. 역사에서 교훈을 주고있고 현실에서도 교훈을 주잖아. 순리대로 간다.

 

(만약 악인들이 망하지않고 여전히 건재하면, 그것은 대한민국 개신교가 썩었다는 증거겠고, 한국교회는 도덕싫어하는듯)

 

(교제도 좋지만 현실적으론, 교회를 다니는 것 보다는 집에서 성경읽으면서 조용히 기도하며 살길찾는게 더 좋다고 본다.)

 

그러나, 보수/진보 막론하고 장로교단이 싫어하는 거짓목사도 있지.. 뉴스에 나오는 j목사... 하나님도 때려죽인다는 그분??

 

아니 상식적으로 이런 목사를 옹호할 수 있을까? 그 J00목사를 옹호한는 자들은 십중팔구 뇌물먹은 거짓선지자다~~

 

이성잃은 목사들만 J00목사 아니 이단사이비교주를 지지하겠지.. 돈을 사랑하는 목사들은 목사가 아니라 삯꾼목자다.

 

아무튼, 나는 지금은 교회를 다니지않고 있다. 7년이상 교회 쉬다가.. 다닐교회를 찾고있는데,

 

다닐 교회를 찾는이유는, 히브리서 말씀에 "모이기를 폐하지말라" 라는 말씀때문이다. 전에는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혼자 신앙생활 하는것보다는 둘이서 그리고 둘보다는 셋이상 여럿이서 신앙생활하면서

 

서로 돕고 교회를 세우는것이 더 낫기 때문이라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옛속담에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하였다.

 

아무리 하찮은 일도 협동해서 하면 더 낫다는 것이다. 하여간.. 교회는 성도들이 모임 그 자체가 교회이므로,

 

혼자는 그냥 성도지만, 같이 모이면 교회 아니겠는가? 그리고 교회가 마음에 들지않으면 다른 교회로 떠나면 된다.

 

나는 현재는 아직까지 마음에 드는 교회를 찾지못한 상태이며, 다닐만한 교회는 그리많지 않은듯하다.

 

그런데 교회다니는 형제자매들중 조물주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믿고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들은 얼마나 있을까????

 

 

 

<동양진리 '사필귀정'을 교훈한 시편 94장(시94:15)>

 

시94:1 오 주 하나님이여, 복수가 주께 속하였나이다. 오 하나님이여, 복수가 주께 속하였으니, 자신을 나타내소서.

시94:2 땅을 판단하시는 주여, 일어나시어 교만한 자에게 보응하소서.

시94:3 주여, 악인이 언제까지, 악인이 언제까지 환호하리이까?

시94:4 언제까지 그들이 입을 열어 험한 것들을 말하리이까? 언제까지 모든 행악자들이 자긍하리이까?

시94:5 오 주여, 그들이 주의 백성들을 산산조각 내며 주의 유업을 괴롭히나이다.

시94:6 그들이 과부와 타국인과 아비 없는 자들을 죽이며

시94:7 말하기를 "주는 보지 못할 것이요, 야곱의 하나님은 그것을 생각하지 못하리라." 하나이다.

시94:8 백성 중에 너희 우둔한 자들아, 깨달으라. 너희 어리석은 자들아, 너희가 언제나 현명하게 되겠느냐?

시94:9 귀를 심으신 분이 듣지 아니하시겠느냐? 눈을 만드신 분이 보지 아니하시겠느냐?

시94:10 이방을 징계하시는 분이 옳게 하지 아니하시겠느냐? 사람에게 지식을 가르치신 분이 모르시겠느냐?

시94:11 주께서는 사람의 생각을 아시나니, 그것들은 허무하도다.

시94:12 오 주여, 주께서 징계하시며 주의 법으로 가르침을 받는 사람은 복이 있나니

시94:13 악인을 위한 구덩이가 파질 때까지, 주께서는 불행의 날들로부터 그에게 안식을 주시리이다.

시94:14 주께서는 그의 백성을 던져 버리지 아니하실 것이며, 그의 유업을 단념하지도 아니하시리로다.

시94:15 오직 심판은 의로 돌아가리니, 마음이 정직한 자들이 다 그것을 따르리라.

시94:16 누가 나를 위하여 행악자들을 대적하여 일어나며, 누가 나를 위하여 죄악을 행하는 자들을 대적하여 일어날까?

시94:17 주께서 나의 도움이 되지 아니하셨다면 내 혼은 거의 적막 중에 거하였으리라.

시94:18 내가 말하기를 "내 발이 미끄러진다" 하였을 때에, 오 주여, 주의 자비가 나를 붙드셨으니

시94:19 내 속에 생각이 많은 때에, 주의 위로들이 내 혼을 즐겁게 하나이다.

시94:20 법으로 해악을 조작하는 불의의 보좌가 어찌 주와 교제하리이까?

시94:21 그들이 의인의 혼을 대적하여 함께 모이며, 무죄한 피를 정죄하나이다.

시94:22 그러나 주는 나의 방패시며, 나의 하나님은 내 피난처의 반석이시라.

시94:23 그가 그들의 죄악을 그들에게로 돌리실 것이요, 그들의 사악함 속에서 그들을 끊으시리니, 정녕, 주 우리 하나님께서 그들을 끊으시리로다.

 

반응형